데센도 마찬가지임 전력낭비다 소음있다 단점만 오조 오백개 나열하며 반대하지만 막상 또 데센 한국에 아무도 안짓겟다고 하면 ai산업 준비 안할꺼냐 미국한테도 발리더니 중국한테까지 발릴꺼냐 분명 또 개지랄햇을 것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조국은 2등햇으면 진짜 장난아니엿겟다
- 14:56
- 조회 12
- 잡담
-
- 코스피 5천날 합당발표한것부터 빼박이였음
- 14:56
- 조회 19
- 잡담
-
- 언론에서 계속 당정 불협 이런식으로 보도되고 있는데 정청래는 뭘로 선거하려냐?
- 14:56
- 조회 8
- 잡담
-
- 식당 주인분도 나랑 생각이 똑같네
- 14:55
- 조회 61
- onair
-
- 이만희 뭐있어?
- 14:55
- 조회 14
- 잡담
-
- 💙🦀꽃게당첨자 안와서 지웟어 ㅠㅠ🦀💙
- 14:55
- 조회 32
- 잡담
-
- 인규: 조국 3등해놓고 술주정하는거 같다. 선거불복하는거 같다. 이런 사람은 대한민국에서 정치하면 안된다
- 14:52
- 조회 62
- onair
-
- 도대체 지난 전당대회때부터 못받은 리박스쿨 작세수당이 얼마고 박찬대캠프 수당은 왜 또 안주냐
- 14:52
- 조회 51
- 잡담
-
- 묘성이 대안뉴스 짤린거 아님? 영식이 대안뉴스 짤린것처럼
- 14:51
- 조회 246
- onair
-
- 젭티비씨는 어떻게 될꺼 같음?
- 14:50
- 조회 81
- 잡담
-
- 아부지: 민주당도 망쪼구먼
- 14:50
- 조회 260
- 잡담
-
- [속보] 법원, 이완규 前법제처장 '안가 위증' 혐의도 공소기각
- 14:50
- 조회 317
- 잡담
-
- 길럽 하는거 좋은데 적당히 몰입하는것도 중요할듯
- 14:49
- 조회 163
- 잡담
-
- 다들 3국 얘기만해도 한숨쉰다ㅋㅋㅋㅋㅋ질린다고ㅋㅋㅋㅋ
- 14:49
- 조회 98
- onair
-
- 인규: (3국) 호기심이 많을수도 있다
- 14:49
- 조회 82
- onair
-
- 김어준은
- 14:49
- 조회 67
- 잡담
-
- 조국당은 사퇴를했으면 전당을 해서 대표를 새로 뽑아 등신들아
- 14:48
- 조회 54
- 잡담
-
- 곷 보나마나 당댚도 지지도도 김민석한테 발리고 보완수사권도 밀리고
- 14:48
- 조회 73
- 잡담
-
- 민주당 권당이랑 일반 차이는 그런것도 있지 않을까?
- 14:46
- 조회 156
- 잡담
-
- 더쿠 2찍들 요새 다 튀어나오네
- 14:46
- 조회 2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