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권당쯤 되면 우리 지역 뿐만 아니라 앞으로 총선이나 대선처럼 큰 선거에서 누가 당대표가 되야 할지를 생각할것 같음
근데 호남 일반 지지자는 어차피 자기 지역은 민주당 사람이 되니까 그런건 크케 생각 안 할수도 있을 것 같아
내 생각엔 권당에서 초코가 훨씬 앞서고 반대로 일반에선 차이가 적게 안나는건 그 이유도 있지 않을까싶어
그래서 만약에 길럽을 수도권에서 하면 권당이나 일반 민주당 지지자나 크게 초코가 더 앞설것 같음
근데 호남 일반 지지자는 어차피 자기 지역은 민주당 사람이 되니까 그런건 크케 생각 안 할수도 있을 것 같아
내 생각엔 권당에서 초코가 훨씬 앞서고 반대로 일반에선 차이가 적게 안나는건 그 이유도 있지 않을까싶어
그래서 만약에 길럽을 수도권에서 하면 권당이나 일반 민주당 지지자나 크게 초코가 더 앞설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