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덬: 아 그러니까 당대표라는 인간이 서울시장 따였으면 어쨌든지간에 책임지고 사퇴를 해야지! 책임도 안 지고 자꾸 뭉개면서 자리만 연장ㅈ하려 난리라 문제요! 누가 누구랑 친하거나말거나 그것보다 일을 잘 해야지! 근데 정청래가 머선일을했음!!!! 아부지: (끄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