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을땐 정말? 그랬거든
다른 일 하면서 듣고 있었어서 지나쳤다가 지금 생각났는데
어느 방송에서 누가 한 말인진 기억 안나는데
오늘 든 생각이
만약에 청래가 작업 다 해놓고 진짜 결과가 그렇게 나오게 되면 쪼개는게 맞겠구나 이 상태로 아무 것도 못하고 4년을 보내는 것 보다 그게 낫지 했는데
근데 딴지도 김민석 되면 쪼갠다는 소리 하네 ㅎ 거긴 쪼개고 조국당이랑 합하고 우린 중도보수 더 끌어모으면 본의 아니게 자연스럽게 정계개편까지 되겠네
난 김민석 되면 바로 당비 올리고 청래되면 일단 당비부터 끊을 생각
근데 무슨 민주정당에서 유령당원 이중당적 얘기 계속 나오는데 아무것도 안하냐
지난 전대 여조나 선거시스템 이상하단 소리도 많았는데
이렇게 아무 일 없던 척 조용한 게 너무 수상하고 의심됨
이번 지선 경선도 그렇고
ㅅㅈㅎ 이대로 지난 전대 시스템이랑 선거준비위원으로 하면 지난 번 같은 결과 나올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