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센도 마찬가지임 전력낭비다 소음있다 단점만 오조 오백개 나열하며 반대하지만 막상 또 데센 한국에 아무도 안짓겟다고 하면 ai산업 준비 안할꺼냐 미국한테도 발리더니 중국한테까지 발릴꺼냐 분명 또 개지랄햇을 것임
잡담 반대를 위한 반대는 어차피 설득도 안되고 걍 존나 개질림
5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데센도 마찬가지임 전력낭비다 소음있다 단점만 오조 오백개 나열하며 반대하지만 막상 또 데센 한국에 아무도 안짓겟다고 하면 ai산업 준비 안할꺼냐 미국한테도 발리더니 중국한테까지 발릴꺼냐 분명 또 개지랄햇을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