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지난 전당대회때부터 못받은 리박스쿨 작세수당이 얼마고 박찬대캠프 수당은 왜 또 안주냐 https://theqoo.net/politics/4253100652 무명의 더쿠 | 14:52 | 조회 수 128 그돈받았으면 진작 하닉 사서 부자됏을듯 ᵕ̣̣̣ ہ 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