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방가면 이번엔 털래가 뭔짓할까 무서울지경 이번엔 기간도 길었는데 선관위랑 다 겹쳐서 순방성과는 가려지고 부정적인 이슈만 돌림노래하고 그나마 이제 이잼이 한국에 있어서 나을듯
잡담 굥도 순방때는 지지율이 오르는데 이잼은 성과까지 있는데도 매번 털래때문에 효과 못보는거 빡침
17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순방가면 이번엔 털래가 뭔짓할까 무서울지경 이번엔 기간도 길었는데 선관위랑 다 겹쳐서 순방성과는 가려지고 부정적인 이슈만 돌림노래하고 그나마 이제 이잼이 한국에 있어서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