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초반에 이런 피드백 적극적으로 하는게 긍정적 시그널인거 같아서 맘이 좋아짐 내 한표가 진짜 의미를 찾은 느낌ㅎㅎㅎ
잡담 울동네 구청장 당선자가 감사문자 보내면서 고충사항 말해주면 인수위에서 살피겟다고 하길래 그동안 생각한거 써서 보냇더니 바로 답장와서 깜놀
32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도 초반에 이런 피드백 적극적으로 하는게 긍정적 시그널인거 같아서 맘이 좋아짐 내 한표가 진짜 의미를 찾은 느낌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