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방 보는데 진심 존나 바글바글해보임
너네 걍 병신들아 짖어라 결과가 말해줄것이다 하고 걍 크고 심각한거 아니면 냅두는 거 맞지...?
너무 막무가내식으로 지랄하는게 많아서 보는것도 좀 스트레스네 반박하는 사람한테도 걍 무조건 키워드 하나 잡아서 우기면서 비난하는 것 같고
ㅅ방 보는데 진심 존나 바글바글해보임
너네 걍 병신들아 짖어라 결과가 말해줄것이다 하고 걍 크고 심각한거 아니면 냅두는 거 맞지...?
너무 막무가내식으로 지랄하는게 많아서 보는것도 좀 스트레스네 반박하는 사람한테도 걍 무조건 키워드 하나 잡아서 우기면서 비난하는 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