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진 : 그럼 앞으로는 뭐 화합으로 가시는건가요?
박할배 : 뭐 과거는 과거로 놔두고 이제 통합을 해야지요 울산도 그래서 잘되었잖아요
정영진: 조국당이 국정운영원팀을 만들자고 하던데
박할배 : ㄴㄴ 지금은 안되고 전당대회끝나고난후 회의하는 9월에 양당이 잘 말해서 할문제지 전당대회 전까지는 흡수합당조차도 하면 안됩니다.
지금도 강성지지층 중에는 조국당은 민주당으로 못받아들인다가 다수임
진짜 박할배는 니편인거같으면서도 내편같고 그러면서 니편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