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권파 볼때마다 일본인들 에에에에에 생각남 https://theqoo.net/politics/4253311186 무명의 더쿠 | 17:39 | 조회 수 132 일본인이 사고치면에에애ㅐ애애ㅔㅔ에ㅔㅇ 일본인이ㅡ? 그럴리가ㅡ? 라고 지랄하는데저 세력들 자기들은 당연히 선,이라는특유의 도덕적 우월감 느껴져서 너무 역겨움니들 안 깨끗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