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는 과거에 우릴 괴롭힌 누구랑 가깝고 징징징
지들이나 그만 괴롭히지 일하는 사람 일도 못하게
매번 죽일듯이 괴롭히잖아 언제까지 괴롭힐거냐고
친문하는게 딱 거대한 정원오캠이야 거대하고 지들끼리만 나눠먹으려고들고 일은 못하고 자기들끼리는 애틋하게 챙기고
그러니까 망하지
지들이나 그만 괴롭히지 일하는 사람 일도 못하게
매번 죽일듯이 괴롭히잖아 언제까지 괴롭힐거냐고
친문하는게 딱 거대한 정원오캠이야 거대하고 지들끼리만 나눠먹으려고들고 일은 못하고 자기들끼리는 애틋하게 챙기고
그러니까 망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