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조털래유쪽이 노통 언급하는거 단순 여론질이 아니라 잼프 협박용으로 이용한다고 생각함
무명의 더쿠
|
18:55 |
조회 수 196
첨엔 민주진영에서 노통이 가지고 있는 의미와 정치적 이념을 비롯 영향력이 크기 땜에 이걸 이용해서 민주 지지층에게 보여주기식 피코질과 여론질을 하는건가 생각했는데
지금 하는짓보면 그게아니라 잼프에게 마치 여당인 우리는 당신도 노통처럼 힘들게 할 수 있다 잘해라 라고 협박질하는거 같음
정청래 발언도 그렇고 ㅇㅇ
쟤들 노통을 진찌 최악으로 이용하고 싸패짓 하는게 맞다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