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철은 진짜 확실히 뉴이재명이긴하다
계속 정청래 싫어서 유도하는데 안넘어오고 또 개소리하네..
정청래가 지난 1년간 잘한거래
그리고 인위적으로 나오지말라그럴순 없대
국민과 당원이 심판할거라고
애매하고 또 이지랄하니까
장성철이 답답해하며
아니근데 솔직히 1년간 대통령말 안듣고 들이받았잖아요
저같은 평론가들이 보기에는 그래요
이러면서 대통령이 거의 신호를 준거같은데
못알아듣는척 하는거 아니냐
정청래보다는 김민석이 되어야 대통령앞으로 국정에 좋지않냐
이렇게 직접적으로 얘기하니까
박지원이 그건 국민이 판단할거라며
다시 스탠스 애매해짐 ㅅㅂ
오늘 장르만도 나오던데 문자 보낼덬들은 보내는게 어떨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