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그만좀 하세요
강수영 너도 지금 비판하지만 그당시에는 부채감이 있었을거잖아 이런 얘기까지 하고
도대체 무슨 부채감을 가져야되냐니까?
혹시 조국이 지구를 구했나요? 나라 구했어? 독립운동 했냐고
저번에 정치비상구(6/15)에서도 작년 전대 얘기하면서
박찬대 지지자들이 정청래 네거티브를 엄청 심하게 했고 정청래는 네거티브를 안했고 이런 얘기해서 듣다 껐는데
진짜 그만좀 하세요
강수영 너도 지금 비판하지만 그당시에는 부채감이 있었을거잖아 이런 얘기까지 하고
도대체 무슨 부채감을 가져야되냐니까?
혹시 조국이 지구를 구했나요? 나라 구했어? 독립운동 했냐고
저번에 정치비상구(6/15)에서도 작년 전대 얘기하면서
박찬대 지지자들이 정청래 네거티브를 엄청 심하게 했고 정청래는 네거티브를 안했고 이런 얘기해서 듣다 껐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