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이번엔 제대로 뽑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벌써부터 보이지 않는 전쟁하는 느낌이야
- 09:24
- 조회 25
- 잡담
-
- 진애형님 오마이티비 김지현기자한테 여기도 털이 있네 ㅋㅋㅋ
- 09:21
- 조회 140
- onair
-
- '친청' 한민수 "우리 모두는 친명…특정인 불출마 압박 바람직하지 않아"
- 09:21
- 조회 115
- 잡담
-
- 리얼미터는
- 09:21
- 조회 109
- 잡담
-
- 앞으로 2년간 선거 없는것도 복임 싸울땐 제대로 싸워서 얻어내는거라도 있어야됨
- 09:21
- 조회 41
- 잡담
-
- [속보] 李대통령 부정 49.7% 긍정 46.7%…취임 후 첫 역전 [리얼미터]
- 09:19
- 조회 183
- 잡담
-
- 진애형님 dj 때도 엄청나게 싸웠다. jp와 손을 잡는거 이해를 못했는데 시간이 지나고 보니 dj 선택이 맞았다.
- 09:18
- 조회 95
- onair
-
- 지지율 떨어지니까 이제 눈치도 안보고 대놓고 대통령 욕하네 ㅅㅂ
- 09:16
- 조회 272
- 잡담
-
- 진애형님 청래 출마할지 말지 본인의 선택이고 유시민 등판으로 두달간 엄청 씨끄러울거고 정부랑 대통령 지지율 떨어질거래.
- 09:16
- 조회 219
- onair
-
- 무소속 유시민 위에 꼭 벤다이어그램 그려주기!
- 09:13
- 조회 48
- 잡담
-
- 지지율 떨어지니까 의원들 정신차리잖아 박지원옹같은 사람들봐봐
- 09:11
- 조회 225
- 잡담
-
- 머야 오늘 털보 민정수석
- 09:10
- 조회 423
- 잡담
-
- 딴지 박제한 덬들 복받아라 ㅋㅋㅋㅋㅋ딴지 2중대들 흐린눈하느라
- 09:10
- 조회 216
- 잡담
-
- [박제]딴지 작업 제대로 먹헜네요
- 09:10
- 조회 452
- 잡담
-
- 대통령 지지율 빠지니까 2찍과 털천지들 몰려나온거 역겹네
- 09:10
- 조회 215
- 잡담
-
- 친노 이미지 가져올 수 있는 사람이 유시민밖에 없어서 문again 하려나본데
- 09:10
- 조회 112
- 잡담
-
- 오마이tv] 이재명 대통령의 '경고'! 정청래 결단 임박? 조국의 반격! 노림수는? (김진애-서용주-하헌기-김종철-이경태)
- 09:09
- 조회 71
- onair
-
- 와 나 처음에
- 09:06
- 조회 317
- 잡담
-
- 제 22대 대통령 선거 후보 기호 7번 무소속 유시민 후보
- 09:05
- 조회 238
- 잡담
-
- ㅇㅈㅊ 족저근막염 한방? 양방?
- 09:05
- 조회 1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