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재명이 잠입해서 일베취급하게 몰아가는거라고 헛소리 짓껄이다가
몇몇 사람들이 유배지가보라고 베스트글 보라고 하니까
그것또한 딴지 욕먹이게 하기 위해 무조건 작업들어간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몇 정신차린사람들은 이제서야 어우 저기 좀 심하다 이지랄하면서 본인들이랑 선긋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제덬들 진짜 큰일했따..^^..
뉴재명이 잠입해서 일베취급하게 몰아가는거라고 헛소리 짓껄이다가
몇몇 사람들이 유배지가보라고 베스트글 보라고 하니까
그것또한 딴지 욕먹이게 하기 위해 무조건 작업들어간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몇 정신차린사람들은 이제서야 어우 저기 좀 심하다 이지랄하면서 본인들이랑 선긋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제덬들 진짜 큰일했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