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임기가 하루하루 지나가는데 아까워 죽겠어
야당도 별짓거리 안하는데 여당이랑 싸우고 있는게 맞나
정책에 대해서 치열하게 토론하고 개혁해 나갈 시간에 이게 무슨 시간 낭비야
시간낭비하게 만든 새끼들 극혐이야 진짜
다 안정화된 시점에서 정책갖고 건전하게 싸워보고 싶다...
야당도 별짓거리 안하는데 여당이랑 싸우고 있는게 맞나
정책에 대해서 치열하게 토론하고 개혁해 나갈 시간에 이게 무슨 시간 낭비야
시간낭비하게 만든 새끼들 극혐이야 진짜
다 안정화된 시점에서 정책갖고 건전하게 싸워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