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만에 나온거
내가 어제 지역구에 다녀왔는데 거기절에 정청래가 와있더라
진짜 우연히 만난거다
근데 축사를 했는데 정청래가 나보다 박수를 많이 받았다
그래서 호남민심 나락갔다고 했는데 아니구나 싶었다.
그리고 광주시민단체에 다녀왔는데
거긴 또 송영길의원을 많이 말씀하신다.
그런가하면 김민석 총리는 어제 해남완도진도 시도의원들한테
물어봤더니 김민석총리가 압도적이라고 들었다..
정영진 : 에이~뭐에요~세분다 좋다라?
박지원 : 세분다 좋다라하지만 김민석이 제일 좋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치 9단 짬바보소ㅅㅂ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