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단어로 다 표현되는데 안 쓸 이유 있냐 같은 세력이잖아 진짜 멸칭도 아니고 줄임 말일뿐인데 벌작하는 거 이해 안돼 왜 멸칭이라고 생각하는지 이유라도 설명해봐
잡담 문조털래유 계속 쓸 거다
6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 단어로 다 표현되는데 안 쓸 이유 있냐 같은 세력이잖아 진짜 멸칭도 아니고 줄임 말일뿐인데 벌작하는 거 이해 안돼 왜 멸칭이라고 생각하는지 이유라도 설명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