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율 떨어질땐 이잼 어떡해ㅜㅜ 이럼서 겁나 속상햇는데 너무 떨어지니까 걍 그러를 그러세요 모드됨ㅋㅋ 에휴 걍 선관위 빨리 지나가고 전대만 기다려야지 머.. 전대쯤 되면 다시 오르긴할거임
잡담 와 나 처음에
42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지율 떨어질땐 이잼 어떡해ㅜㅜ 이럼서 겁나 속상햇는데 너무 떨어지니까 걍 그러를 그러세요 모드됨ㅋㅋ 에휴 걍 선관위 빨리 지나가고 전대만 기다려야지 머.. 전대쯤 되면 다시 오르긴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