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지선때 송영길이랑 악수하고 싶어서 응원갔다가 바로 앞에서 보니까 물리적으로 존나 무사와서 도로 집에 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덩치 개크고 존나 포스있음 웃어줘도;; 송영길 개호감이었던 사람도 실제로 보면 무서웠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송영길 면전에서 송영길 눈도 못쳐다볼 것들이 깝싸는거 존나 웃기네
14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