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율 떨어지니까 이제 눈치도 안보고 대놓고 대통령 욕하네 ㅅㅂ https://theqoo.net/politics/4252762399 무명의 더쿠 | 09:16 | 조회 수 764 욕하는건 그렇다 치는데 민주당을 피해자 포지션으로 잡는게 빡침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