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슈되고 있는 제주 고깃집이랑 마음 따뜻해진다고 더쿠에서도 핫게가고 TV까지 나온 노원구 국밥집ㅋㅋㅋㅋㅋ
두 가게 완전 똑같이 유공자들에게 무료로 밥 주는 걸로 이슈되고 돈쭐내야 하는 집으로 핫했는데
둘이 같이 올공 시위 간 거 인증했길래 이상하다 싶어서 열심히 검색 해보니
제주 고깃집 사장은 컨설팅+마케팅 사업도 병행하던 사람이고 올공에서 스레드 마케팅 강의 기부도 했뎈ㅋㅋㅋㅋㅋ
두 가게 다 복붙으로 유공자들 식사 대접하고 그걸 마케팅 삼은 거임
그 마케팅으로 온 SNS랑 커뮤에 유공자 대접하는 따뜻한 가게로 퍼진 거고....
제주 고깃집 사장은 지금 질타하는 사람들 특정 사람들 소행 취급하면서 억울하다 호소하며 차단 중인가 봄
좋은 가게라고 글 썼던 입장에서 진짜 뒤통수 거하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