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스위치 2 샀다 !!! 근데 포코피아 왤케 멀미나ㅜㅠ
무명의 더쿠
|
10:29 |
조회 수 276
야숨도 멀미 하나 없이 했는데 이건 진짜 1시간도 못 하겟네 어우 근데 너무 재밌당 ㅎㅎ... 비싸서 고민했는데 고민한 시간 아까울 정도로 대만죡
야숨도 멀미 하나 없이 했는데 이건 진짜 1시간도 못 하겟네 어우 근데 너무 재밌당 ㅎㅎ... 비싸서 고민했는데 고민한 시간 아까울 정도로 대만죡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