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바난자랑 포코피아 사려는데
33 2
2026.06.28 03:38
33 2
둘다 휴대모드로 해도 ㄱㅊ아??

사정상 지금 독모드를 못해서ㅠㅠ

독모드로 하는게 괜찮은 겜이면 나중에 사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9 06.27 16,8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1,1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8,5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7,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9,896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잡담 바난자랑 포코피아 사려는데 2 03:38 33
10290 잡담 스위치2 그냥 인질 껴서 샀오 ㅠㅠ 1 03:35 31
10289 잡담 집근처에 오프라인 리퍼매장 있어서 1 06.27 151
10288 잡담 디지몬 스토리 타임 어쩌구 체험판했다가 너무 재밌어서 스팀 할인하길래 못참고 샀는데 걍 닌텐도로 할걸...... 5 06.27 202
10287 잡담 온라인 질렀다~ 06.27 74
10286 잡담 스2 이제 일반판은 구하기ㅜ어렵나? 2 06.27 216
10285 잡담 바자르 포로포로상점에서 해피에너지로 뭐부터 사는게 좋아? 4 06.27 59
10284 스샷/자랑/후기 3천원대 인디게임 and Roger 후기 3 06.27 208
10283 잡담 스위치2 안쓰는케이스에 맥세이프 링 스티커 붙여도 되나..? 06.27 68
10282 잡담 근데 포코피아 하다보면 4 06.27 270
10281 잡담 파엠 에코즈 개열받는 게임이었네 06.27 94
10280 잡담 리듬천국 체험판하고 감질나서 ds꺼 다시 하는데 역시 존잼임 1 06.27 134
10279 잡담 스위치2에 c타입 이어폰 사용 가능해...? 4 06.27 258
10278 잡담 파엠 풍화설월 다운판 세일 잘 안하나? 4 06.27 184
10277 잡담 얘들아 이 컨트롤러 차이가 뭐야..? 5 06.27 363
10276 잡담 중고로 커비 디스커버리 샀엉 1 06.27 72
10275 잡담 포코피아세트 냅다 예약하고 넘 큰돈이라 고민했는데 3 06.27 311
10274 잡담 주로 독모드로 쓰는덬들 그냥 계속 충전상태 그대로 꽂아둬?> 3 06.27 172
10273 잡담 친구가 스위치2 샀다고 나한테 1을 줬거든? 3 06.27 429
10272 잡담 야숨 칩으로 하다가 dl 구매했는데 2 06.27 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