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파엠 풍화설월 다운판 세일 잘 안하나?
108 2
2026.06.27 17:33
108 2
중고칩 가격보면 이거 사느니 새거 사지 싶은것도 많고 매물도 별로 없더라고


신작 나온다고 한 뒤로 사는 사람 많아지니까 시세도 올려받던데 그거 사고싶진 않더라


근데 새거 살래도 파는곳도 없음..


차라리 다운 세일한다하면 사고싶은데 잘 안하겠지..?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43 00:05 12,85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2,5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284 스샷/자랑/후기 3천원대 인디게임 and Roger 후기 2 20:42 58
10283 잡담 스위치2 안쓰는케이스에 맥세이프 링 스티커 붙여도 되나..? 20:08 33
10282 잡담 근데 포코피아 하다보면 2 19:58 84
10281 잡담 파엠 에코즈 개열받는 게임이었네 19:27 56
10280 잡담 리듬천국 체험판하고 감질나서 ds꺼 다시 하는데 역시 존잼임 1 18:12 91
10279 잡담 스위치2에 c타입 이어폰 사용 가능해...? 3 17:36 163
» 잡담 파엠 풍화설월 다운판 세일 잘 안하나? 2 17:33 108
10277 잡담 얘들아 이 컨트롤러 차이가 뭐야..? 4 17:05 236
10276 잡담 중고로 커비 디스커버리 샀엉 1 17:01 53
10275 잡담 포코피아세트 냅다 예약하고 넘 큰돈이라 고민했는데 3 15:44 228
10274 잡담 주로 독모드로 쓰는덬들 그냥 계속 충전상태 그대로 꽂아둬?> 3 15:31 124
10273 잡담 친구가 스위치2 샀다고 나한테 1을 줬거든? 3 13:34 349
10272 잡담 야숨 칩으로 하다가 dl 구매했는데 2 13:00 141
10271 잡담 닌텐도 온라인 다들 미리 샀어? 12 12:31 320
10270 잡담 걍 본체에 칩 한 4~5개 꽂아넣고 싶다 2 12:24 94
10269 잡담 젤다 왕눈 칩으로 샀는데 후회중 2 12:21 192
10268 잡담 스2독에 스1꽂을수있어?? 2 10:31 152
10267 잡담 포켓몬 za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을까.. 8 10:14 167
10266 잡담 바자르 이제 시작했는데 취침시간?은 언제가 좋아? 5 09:56 130
10265 잡담 포코피아) 포알못 염버니 뭔가 첨 봤을 땐 우체국 마스코트 같았는데 3 01:53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