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칩 가격보면 이거 사느니 새거 사지 싶은것도 많고 매물도 별로 없더라고신작 나온다고 한 뒤로 사는 사람 많아지니까 시세도 올려받던데 그거 사고싶진 않더라근데 새거 살래도 파는곳도 없음.. 차라리 다운 세일한다하면 사고싶은데 잘 안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