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 맵이 계속 이어져서 이동거리가 계속 한칸인데 상대는 요새에 틀어박혀서 사정거리+2짜리 활 마구 쏴제낌ㅋㅋㅋㅋ활이 개사기 무기라 근거리 반격도 기본 장착되어 있음... 거기다 체력 좀 닳으면 요새 안쪽으로 쏙 들어가서 밥먹고 풀피 만듦ㅠ손바닥만한 맵 뚫는 데 한 50턴 쓴듯... 근데 사막맵보다 심한 독늪이 기다리고 있다네? 독 걸리면 체력 한번에 10씩 닳던데ㅋ... 루나틱도 아닌 하드 껌이겠네ㅋ했는데 맵 디자인이 너무 구려서 노멀로 내릴까 진지하게 고민중 암루나 인생겜 수준으로 재미있게 만들어놓고 퐁당퐁당 무엇...
잡담 파엠 에코즈 개열받는 게임이었네
7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