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홈 덬들이 알려주는거 맨날 놓치고계속 들여다볼 시간이없어서.... ㅠㅠ인질이 첨보는 게임이긴한데그래도 60만원대길래 걍 샀다..ㅎㅎㅎ너무 설레!!!! 나한테도 스2가 생긴다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