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전에 글 썼었는데 후기 남겨달라는 댓이 있었어서 후기 써봄 (자표 미안)
스샷 몇 장 찍었는데 다 스포같아서 이것만ㅋㅋ
일단 조작이 재밌음 !
버튼 누르고 땡기고 해야하는데 이걸 순서대로 해야해
다 하고 검색해보니 의도한 거였어
스토리 조금 울적한데 엔딩 보고나면 아...하게 됨
완성도 너무 좋고 인디게임 상도 받았더라
플탐은 1시간 조금 안 되는데 지금 할인 중이라 가격도 저렴하니까
한 번쯤 플레이해봐도 좋을듯ㅎㅎ
재밌게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