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포코피아세트 냅다 예약하고 넘 큰돈이라 고민했는데
168 2
2026.06.27 15:44
168 2
더 오를 수도 있다는글 보니 걍 잘샀다 생각하게되네ㅋㅋ

6개월 할부로 샀는데..다음달의 나랑 다다음달의 내가 잘 갚겠지 뭐ㅎㅎ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06.25 40,39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9,95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2,18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3,04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281 잡담 리듬천국 체험판하고 감질나서 ds꺼 다시 하는데 역시 존잼임 1 18:12 29
10280 잡담 스위치2에 c타입 이어폰 사용 가능해...? 3 17:36 78
10279 잡담 파엠 풍화설월 다운판 세일 잘 안하나? 1 17:33 48
10278 잡담 얘들아 이 컨트롤러 차이가 뭐야..? 4 17:05 136
10277 잡담 중고로 커비 디스커버리 샀엉 17:01 22
» 잡담 포코피아세트 냅다 예약하고 넘 큰돈이라 고민했는데 2 15:44 168
10275 잡담 주로 독모드로 쓰는덬들 그냥 계속 충전상태 그대로 꽂아둬?> 3 15:31 98
10274 잡담 친구가 스위치2 샀다고 나한테 1을 줬거든? 3 13:34 306
10273 잡담 야숨 칩으로 하다가 dl 구매했는데 2 13:00 123
10272 잡담 닌텐도 온라인 다들 미리 샀어? 12 12:31 276
10271 잡담 걍 본체에 칩 한 4~5개 꽂아넣고 싶다 1 12:24 69
10270 잡담 젤다 왕눈 칩으로 샀는데 후회중 2 12:21 162
10269 잡담 스2독에 스1꽂을수있어?? 2 10:31 140
10268 잡담 포켓몬 za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을까.. 7 10:14 154
10267 잡담 바자르 이제 시작했는데 취침시간?은 언제가 좋아? 5 09:56 113
10266 잡담 포코피아) 포알못 염버니 뭔가 첨 봤을 땐 우체국 마스코트 같았는데 3 01:53 210
10265 잡담 스위치2 예약했는데 돈 없어서 안사려다가 밑 글보고 그냥 미래의 나에게 던지기로함 2 01:17 296
10264 잡담 덬들아 나 리듬천국 사고싶은데 고민있어 3 00:10 293
10263 잡담 젤다 야숨 스위치2로 하는게 훨 나아? 4 06.26 328
10262 잡담 월희 리멬 한정판 샀다 06.26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