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주로 독모드로 쓰는덬들 그냥 계속 충전상태 그대로 꽂아둬?>
144 3
2026.06.27 15:31
144 3

궁금쓰..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49 00:05 14,61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7,29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5,97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8,3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288 잡담 디지몬 스토리 타임 어쩌구 체험판했다가 너무 재밌어서 스팀 할인하길래 못참고 샀는데 걍 닌텐도로 할걸...... 5 23:14 49
10287 잡담 온라인 질렀다~ 22:25 41
10286 잡담 스2 이제 일반판은 구하기ㅜ어렵나? 2 22:16 101
10285 잡담 바자르 포로포로상점에서 해피에너지로 뭐부터 사는게 좋아? 4 22:01 29
10284 스샷/자랑/후기 3천원대 인디게임 and Roger 후기 3 20:42 139
10283 잡담 스위치2 안쓰는케이스에 맥세이프 링 스티커 붙여도 되나..? 20:08 56
10282 잡담 근데 포코피아 하다보면 4 19:58 170
10281 잡담 파엠 에코즈 개열받는 게임이었네 19:27 78
10280 잡담 리듬천국 체험판하고 감질나서 ds꺼 다시 하는데 역시 존잼임 1 18:12 115
10279 잡담 스위치2에 c타입 이어폰 사용 가능해...? 3 17:36 205
10278 잡담 파엠 풍화설월 다운판 세일 잘 안하나? 3 17:33 146
10277 잡담 얘들아 이 컨트롤러 차이가 뭐야..? 5 17:05 295
10276 잡담 중고로 커비 디스커버리 샀엉 1 17:01 59
10275 잡담 포코피아세트 냅다 예약하고 넘 큰돈이라 고민했는데 3 15:44 264
» 잡담 주로 독모드로 쓰는덬들 그냥 계속 충전상태 그대로 꽂아둬?> 3 15:31 144
10273 잡담 친구가 스위치2 샀다고 나한테 1을 줬거든? 3 13:34 383
10272 잡담 야숨 칩으로 하다가 dl 구매했는데 2 13:00 157
10271 잡담 닌텐도 온라인 다들 미리 샀어? 12 12:31 361
10270 잡담 걍 본체에 칩 한 4~5개 꽂아넣고 싶다 2 12:24 113
10269 잡담 젤다 왕눈 칩으로 샀는데 후회중 2 12:21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