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노몰 포인트 할인으로 DL 5000원 할인되거든?
그럼 59,800 에 DL 살 수 있어
근데 지금 네이버포인트세일로 10%세일 가능해서
칩을 58,320(무료배송) 으로 살 수 있거든
둘 가격 천원 차이인데 DL로 살지 칩으로 살지 고민이야ㅠㅠ
DL이 편할 것 같긴한데...ㅜ0ㅜ
원래 리듬세상 좋아해서 칩을 안 팔 것 같아서
중고거래의 장점이 소용없긴 함...
뭘로 살까... 고민이다......
소프라노몰 포인트 할인으로 DL 5000원 할인되거든?
그럼 59,800 에 DL 살 수 있어
근데 지금 네이버포인트세일로 10%세일 가능해서
칩을 58,320(무료배송) 으로 살 수 있거든
둘 가격 천원 차이인데 DL로 살지 칩으로 살지 고민이야ㅠㅠ
DL이 편할 것 같긴한데...ㅜ0ㅜ
원래 리듬세상 좋아해서 칩을 안 팔 것 같아서
중고거래의 장점이 소용없긴 함...
뭘로 살까... 고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