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가격 인상된다고 미리 사놓으라는 꿀팁 이방에서 보고 나도 방금 샀는데
분명히 여기서는 최대 3개까지 살 수 있다고 하던데, 나는 1개씩밖에 장바구니에 안담아져서 하나씩 샀더니 지금 4개까지 결제됐거든?
이거 그럼 4년치 살수있는거 맞아?
그리고 이용권은 자동으로 사용되는게 아니라 '지금 다운로드' 눌러야 사용 시작되는거 맞지?
7월에 가격 인상된다고 미리 사놓으라는 꿀팁 이방에서 보고 나도 방금 샀는데
분명히 여기서는 최대 3개까지 살 수 있다고 하던데, 나는 1개씩밖에 장바구니에 안담아져서 하나씩 샀더니 지금 4개까지 결제됐거든?
이거 그럼 4년치 살수있는거 맞아?
그리고 이용권은 자동으로 사용되는게 아니라 '지금 다운로드' 눌러야 사용 시작되는거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