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미뤄둔 에코즈 해보는 중인데... 이거 그대로 나오면 엄청 호불호 타겠다 너무 귀찮아ㅋㅋㅋㅋㅋㅋ거기다 조우전이 강제라 에코즈의 귀찮음은 산책 오백배 같은 느낌이네 근데 캐릭터는 진심 다 잘생쁘다 너무너무 예쁘다...
잡담 만자천홍 던전 시스템이 에코즈에서 가져온것 같다고 해서
5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동안 미뤄둔 에코즈 해보는 중인데... 이거 그대로 나오면 엄청 호불호 타겠다 너무 귀찮아ㅋㅋㅋㅋㅋㅋ거기다 조우전이 강제라 에코즈의 귀찮음은 산책 오백배 같은 느낌이네 근데 캐릭터는 진심 다 잘생쁘다 너무너무 예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