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덬들아 나 리듬천국 사고싶은데 고민있어
97 3
2026.06.27 00:10
97 3

소프라노몰 포인트 할인으로 DL 5000원 할인되거든?

그럼 59,800 에 DL 살 수 있어

 

근데 지금 네이버포인트세일로 10%세일 가능해서

칩을 58,320(무료배송) 으로 살 수 있거든

 

둘 가격 천원 차이인데 DL로 살지 칩으로 살지 고민이야ㅠㅠ

DL이 편할 것 같긴한데...ㅜ0ㅜ

원래 리듬세상 좋아해서 칩을 안 팔 것 같아서

중고거래의 장점이 소용없긴 함...

뭘로 살까... 고민이다......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4 06.25 33,39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5,0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1,45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266 잡담 포코피아) 포알못 염버니 뭔가 첨 봤을 땐 우체국 마스코트 같았는데 1 01:53 27
10265 잡담 스위치2 예약했는데 돈 없어서 안사려다가 밑 글보고 그냥 미래의 나에게 던지기로함 01:17 41
» 잡담 덬들아 나 리듬천국 사고싶은데 고민있어 3 00:10 97
10263 잡담 젤다 야숨 스위치2로 하는게 훨 나아? 3 06.26 113
10262 잡담 월희 리멬 한정판 샀다 06.26 24
10261 잡담 매지컬 크래프트 해본 덬들아 06.26 29
10260 잡담 이스 펠가나의 맹세 사볼까 2 06.26 24
10259 잡담 만자천홍 던전 시스템이 에코즈에서 가져온것 같다고 해서 06.26 66
10258 잡담 포코피아) 유독 우리마을 자꾸 비오는거 같은데 3 06.26 94
10257 잡담 스위치1에서 쓰던 프로콘 2에 연결 가능해? 5 06.26 93
10256 잡담 오늘 막 다른거 가격인상 기사보니까 진짜 1 06.26 202
10255 잡담 리듬천국) 근데 아무리 들어도 아이우에오 인데 왜 설명은 파피푸페포일까 1 06.26 112
10254 잡담 리듬천국 우씨!! 3 06.26 124
10253 잡담 와 여태까지 본 케이스 중에 젤 예쁜데 4 06.26 287
10252 잡담 얘들아 가격 인상 더 될수도 있대 다들 지금 사야한다 12 06.26 421
10251 잡담 포켓몬 관련해서 뻘하게 궁금한거 있는데 6 06.26 166
10250 잡담 잭잔느 막차 탔다!! 1 06.26 148
10249 잡담 닌텐도 주주총회에 Ds랑 ai 얘기가 나왔나보네 3 06.26 431
10248 잡담 침대에서 쓸 거치대를 샀는데ㅠㅠ 06.26 120
10247 잡담 리듬천국... 터치펜으로 하는게 맛도리였어 3 06.26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