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리듬천국... 터치펜으로 하는게 맛도리였어
288 3
2026.06.26 16:49
288 3
게임은 나쁘지 않은데 뭔가~ 아쉬워서 뭘까 하다가 깨달았음.. 터치펜으로 리듬타며 펜으로 탁탁 치는 그게 참 재밌었단걸......!


그래도 사긴 할거야 ds시절 리듬세상도 다시 사고싶다..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30 06.25 33,32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2,87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9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266 잡담 포코피아) 포알못 염버니 뭔가 첨 봤을 땐 우체국 마스코트 같았는데 01:53 11
10265 잡담 스위치2 예약했는데 돈 없어서 안사려다가 밑 글보고 그냥 미래의 나에게 던지기로함 01:17 32
10264 잡담 덬들아 나 리듬천국 사고싶은데 고민있어 3 00:10 80
10263 잡담 젤다 야숨 스위치2로 하는게 훨 나아? 3 06.26 98
10262 잡담 월희 리멬 한정판 샀다 06.26 23
10261 잡담 매지컬 크래프트 해본 덬들아 06.26 26
10260 잡담 이스 펠가나의 맹세 사볼까 1 06.26 20
10259 잡담 만자천홍 던전 시스템이 에코즈에서 가져온것 같다고 해서 06.26 56
10258 잡담 포코피아) 유독 우리마을 자꾸 비오는거 같은데 3 06.26 85
10257 잡담 스위치1에서 쓰던 프로콘 2에 연결 가능해? 5 06.26 89
10256 잡담 오늘 막 다른거 가격인상 기사보니까 진짜 1 06.26 189
10255 잡담 리듬천국) 근데 아무리 들어도 아이우에오 인데 왜 설명은 파피푸페포일까 1 06.26 104
10254 잡담 리듬천국 우씨!! 3 06.26 120
10253 잡담 와 여태까지 본 케이스 중에 젤 예쁜데 4 06.26 275
10252 잡담 얘들아 가격 인상 더 될수도 있대 다들 지금 사야한다 12 06.26 409
10251 잡담 포켓몬 관련해서 뻘하게 궁금한거 있는데 6 06.26 159
10250 잡담 잭잔느 막차 탔다!! 1 06.26 145
10249 잡담 닌텐도 주주총회에 Ds랑 ai 얘기가 나왔나보네 3 06.26 421
10248 잡담 침대에서 쓸 거치대를 샀는데ㅠㅠ 06.26 118
» 잡담 리듬천국... 터치펜으로 하는게 맛도리였어 3 06.26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