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나쁘지 않은데 뭔가~ 아쉬워서 뭘까 하다가 깨달았음.. 터치펜으로 리듬타며 펜으로 탁탁 치는 그게 참 재밌었단걸......!그래도 사긴 할거야 ds시절 리듬세상도 다시 사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