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자천홍 던전 시스템이 에코즈에서 가져온것 같다고 해서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2
그동안 미뤄둔 에코즈 해보는 중인데... 이거 그대로 나오면 엄청 호불호 타겠다 너무 귀찮아ㅋㅋㅋㅋㅋㅋ거기다 조우전이 강제라 에코즈의 귀찮음은 산책 오백배 같은 느낌이네 근데 캐릭터는 진심 다 잘생쁘다 너무너무 예쁘다...
그동안 미뤄둔 에코즈 해보는 중인데... 이거 그대로 나오면 엄청 호불호 타겠다 너무 귀찮아ㅋㅋㅋㅋㅋㅋ거기다 조우전이 강제라 에코즈의 귀찮음은 산책 오백배 같은 느낌이네 근데 캐릭터는 진심 다 잘생쁘다 너무너무 예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