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닌텐도 주주총회에 Ds랑 ai 얘기가 나왔나보네
281 3
2026.06.26 17:40
281 3
https://x.com/i/status/2070318492755407012


LKDDQv

StUCXM

그렇대 난 내가 관심 가는 부분만 좀 집중해서 읽었는데 궁금한 덬들은 한번 링크 들어가서 보는 것도 ㄱㅊ을듯(파딱 바이럴 아님;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06.25 32,25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99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855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255 잡담 리듬천국 우씨!! 1 21:08 44
10254 잡담 와 여태까지 본 케이스 중에 젤 예쁜데 3 20:52 110
10253 잡담 얘들아 가격 인상 더 될수도 있대 다들 지금 사야한다 11 20:14 188
10252 잡담 포켓몬 관련해서 뻘하게 궁금한거 있는데 5 19:02 109
10251 잡담 잭잔느 막차 탔다!! 1 18:51 102
» 잡담 닌텐도 주주총회에 Ds랑 ai 얘기가 나왔나보네 3 17:40 281
10249 잡담 침대에서 쓸 거치대를 샀는데ㅠㅠ 17:08 97
10248 잡담 리듬천국... 터치펜으로 하는게 맛도리였어 3 16:49 225
10247 잡담 나 동숲 샀어🥹 3 16:19 117
10246 잡담 내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익스팬션 패스는 그 기간이 지나면 못 하는거야? 6 15:38 213
10245 잡담 게임 샀어! 빨리 왔으면 좋겠다!!! 2 14:18 149
10244 잡담 리듬세상이랑 리듬천국이랑 혹시 똑같은 시리즈야? 7 14:01 210
10243 잡담 긱쉐어가 좀 유명한 케이스야? 8 13:50 265
10242 잡담 누수집에 반짝이뜨네 ㅋㅋㅋㅋㅋ 2 13:48 293
10241 잡담 스위치2 들고다니면서는 못할 무게야? 14 10:36 490
10240 잡담 스위치2 어제 본체만 샀거든? 4 10:08 311
10239 잡담 포코피아) 이거 비가 내리은거렷구나.. 물대포하느라 7 10:07 225
10238 잡담 난 내가 스토리를 크게 신경 안쓴다는걸 깨달음 7 08:49 303
10237 잡담 포코피아) 원래 꾸미고 이런거 잘 못해서 익스팬션패스 살까말까 고민 엄청했는데 3 07:13 209
10236 잡담 리듬천국) 나는 나와 게임한다 1 05:18 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