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스위치2 들고다니면서는 못할 무게야?
291 13
2026.06.26 10:36
291 13

얼마나 무거워...?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5 06.25 22,16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4,29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245 잡담 리듬세상이랑 리듬천국이랑 혹시 똑같은 시리즈야? 3 14:01 18
10244 잡담 긱쉐어가 좀 유명한 케이스야? 5 13:50 44
10243 잡담 누수집에 반짝이뜨네 ㅋㅋㅋㅋㅋ 2 13:48 52
» 잡담 스위치2 들고다니면서는 못할 무게야? 13 10:36 291
10241 잡담 스위치2 어제 본체만 샀거든? 4 10:08 216
10240 잡담 포코피아) 이거 비가 내리은거렷구나.. 물대포하느라 6 10:07 153
10239 잡담 난 내가 스토리를 크게 신경 안쓴다는걸 깨달음 5 08:49 216
10238 잡담 포코피아) 원래 꾸미고 이런거 잘 못해서 익스팬션패스 살까말까 고민 엄청했는데 2 07:13 147
10237 잡담 리듬천국) 나는 나와 게임한다 1 05:18 147
10236 잡담 뜬금없는데 스위치는 어쩌다 붐업된걸까 24 00:54 574
10235 잡담 포코피아 심심할때 화산재 뿌시고 다니면 잼있겠다 6 06.25 197
10234 잡담 프로콘2로 스위치개선판이랑 호환 안되지?.. 1 06.25 167
10233 잡담 포코피아 시작해보려 하는데 4 06.25 155
10232 잡담 난 스위치로 나온 겜 거의 다 실망했음...ㅠㅠ 14 06.25 634
10231 잡담 야숨 스위치2 칩 살건데 이거사도 업글 만원주고 해야해? 3 06.25 252
10230 잡담 스위치2 7월2일에 오는데 벌써 2업글패스 사고 있는 사람 ㄴㅇㄴ 2 06.25 199
10229 잡담 너네 독모드로 자주해 휴대로 자주해? 39 06.25 338
10228 잡담 유튜브 대체 언제 되는거야.. 06.25 124
10227 잡담 포코피아 색깔집시리즈 완전 별로다; 5 06.25 330
10226 잡담 스위치2도 예쁜 에디션 같은거 언젠간 나올까 7 06.25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