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플로어없고 나머지 자리 많음
400 8
2026.06.23 20:11
400 8

2천번대로 들어갔고 플로어는 싹 다 없었어 

1-2층은 자리 많았어 한두줄씩 빠져있고 다 있었음

근데 207~209구역쪽 가고 싶어서 한번 찍었었는데 이상하게 앞줄 5열정도가 일부러 비워져있는 것처럼 비워져있어서..

앞에 펜스같은게 있어서 시야방해로 비워둔건지 뭔지 모르겠네ㅠㅠ 

암튼 그래서 나는 다른 구역 잡긴 했음.  자리는 넉넉하니까 걱정말고 기다려봐!!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0 06.22 24,94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9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드림 자컨 모음 💚 Cover|CHENLE - 落叶归根 (Wang Leehom 王力宏) 24 24.08.06 32,59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90467 잡담 이틀 다 갈건데 마지막 날 표없음 21:50 9
290466 잡담 국내 선예매 해당자는 글로벌 선예매때 또 못해? 21:49 6
290465 잡담 ㅌㅇㅌ에서 봤는데 4층이 없어진 게 아니라 내부 공사 해서 리뉴얼 한 거 아니야? 4 21:47 57
290464 잡담 혹시 플로어 잡은 덬들아 1번 왼쪽이야 오른쪽이야? 1 21:45 28
290463 잡담 인스파이어 가는 길은 셔틀 안타도 갈만해? 4 21:43 55
290462 잡담 그냥 내가 티켓팅을 겁나 못하나봐... 9 21:36 154
290461 잡담 셔틀 퀸즈스마일 할지 카카오 할지 고민중 7 21:34 122
290460 잡담 어차피 본확 없는데 취켓 하더라도 일단 지금 잡고 취켓을 다른 계정으로 해 1 21:28 147
290459 잡담 덬들아 110이랑 111 구역 중에 고르라면 어디 갈래? 7 21:26 113
290458 잡담 혹시 그 번호는 왼쪽부터 1번인지 오른쪽부터 1번인지 모르지? 4 21:26 68
290457 잡담 앞으로도 계속 국내 선예매로 ദി( ˃ ⩌˂) 아주 죠아뇸 😁😁♪✧ 1 21:24 50
290456 잡담 잡고나니 양일다 207이야 2 21:22 135
290455 잡담 폰이랑 피씨 하루씩 잡은 후기 6 21:18 182
290454 잡담 놀티켓 예매율 어디서 봐? 7 21:18 135
290453 잡담 1층 가장자리여도 2층보단 가깝지? 3 21:16 168
290452 잡담 102은 자리어때? 7 21:15 114
290451 잡담 이미 이틀 잡았으면 지금 산책 더 해도 의미 없는거지? 3 21:14 129
290450 잡담 방금 첫콘 213구역 잡았다!! 4 21:14 161
290449 잡담 막은 이제 자리 없는거 같은데 자리 날까? 5 21:11 148
290448 잡담 취켓 생각하는 덬들아 제발 한자리라도 잡아두는거 추천 3 21:09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