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왜 놀은 무조건 폰이라고 하는지 알아버림
내가 바보였음 왜 막콘을 피씨로 할 생각을 했을까?
예를 들어 멜티는 PC 웹용 화면이랑 앱용 화면이랑 UIUX가 각자 다르게 최적화 되어있잖어
놀은 그냥 앱 화면을 피씨에 띄워놓음~!!!
들어가니까 날짜 선택은 보통의 피씨 예매창 사이즈로 떴다가
보안번호창은 앱 억지로 띄운거처럼 개크게 떴다가
다시 좌석창은 갑자기 쪼그매짐
구역 이동 개불편하고
(←)백버튼 누르면 구역표가 아니라 날짜 선택으로 감 띠발 ^^
브라우저 자체 백버튼 누르면 구역표 가긴하는데 2번 눌러야함!!
이건 왜그런지 모르겠음 1번만 눌렀더니 안먹었는데 어느순간 2번씩 눌러야 되더라
좌석 고르면 결제하기 버튼 뜨잖아? 브라우저 창 오른쪽 구석으로 박힘 모니터 크면 그냥 완전 끝과 끝임...
말만 PC고 그냥 창을 앱 사이즈로 세로로 띄워놓고 시작했어야하나봐 내가 몰랐다
응 피씨로 미리 들어가보지도 않은 내 죄지 뭐...
한참 헤매다가 3층 잡았다
놀은 폰... 무적권 폰으로 하기...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