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번대로 들어갔고 플로어는 싹 다 없었어
1-2층은 자리 많았어 한두줄씩 빠져있고 다 있었음
근데 207~209구역쪽 가고 싶어서 한번 찍었었는데 이상하게 앞줄 5열정도가 일부러 비워져있는 것처럼 비워져있어서..
앞에 펜스같은게 있어서 시야방해로 비워둔건지 뭔지 모르겠네ㅠㅠ
암튼 그래서 나는 다른 구역 잡긴 했음. 자리는 넉넉하니까 걱정말고 기다려봐!!
2천번대로 들어갔고 플로어는 싹 다 없었어
1-2층은 자리 많았어 한두줄씩 빠져있고 다 있었음
근데 207~209구역쪽 가고 싶어서 한번 찍었었는데 이상하게 앞줄 5열정도가 일부러 비워져있는 것처럼 비워져있어서..
앞에 펜스같은게 있어서 시야방해로 비워둔건지 뭔지 모르겠네ㅠㅠ
암튼 그래서 나는 다른 구역 잡긴 했음. 자리는 넉넉하니까 걱정말고 기다려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