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취켓 생각하는 덬들아 제발 한자리라도 잡아두는거 추천
220 3
2026.06.23 21:09
220 3

친구 도와준다고 놀티켓 취켓 가볍게 찍먹도움했다가 너무 고통스러움을 겪어보고 지켜봤음.. 

우리 멜티처럼 그냥 들어가있으면 랜덤으로 뜨겠지~ 라고 생각하면 안됨 

놀티켓은 그 티켓팅 창에 들어가는것부터가 취켓의 시작이야. 

티켓팅창에 들어가는게 앵간한 아이돌분들이면 최소 n시간~ 최대 n일이 걸림.. 

우리때는 또 어떨지 몰라. 우리는 팬덤이 큰 편이라 꽤 오래 걸릴 것 같음ㅠㅠ 

거기에 중간중간 타노스의 시간이라고 조금만 관심을 안주면 대기번호를 받다가도 관심을 안줬다면서 서버가 꺼져버림

그러면 또 대기를 다시 해야해. 무한의 되돌이표야

들어갔다고 오래 있는 것도 안됨. 멜티 창갈이처럼 30분정도 되면 쫓겨남... 

그렇다고 취소표가 잘 풀리는 것도 아님 여기도 뭔 기준이 없는 것 같더라 (뭐 공연 직전이나 취소표 수수료 낼 때쯤 좀 풀린다 이런정도만 참고할만한듯)

암튼 서버 접속부터가 너무너무 느리고 힘들어서 놀티켓은 진짜 취켓이 지옥이라 본티켓에서 애지간하면 끝내야한다<< 이 말이 맞말이거든ㅠㅠ 

후회하지 말고 나는 적어도! 하루정도는 표를 들고있고 도전하는거 추천

0표클럽에서 시작하는거는 정말 추천 안해..ㅠㅠ 지금 있을 때 자리 하나라도 확보해두고 해 진짜로 너무너무 힘들어보이더라

서버도 언제 접속될지 몰라서 밤낮이 없음. 나 시간 졸라 많고 컴퓨터나 태블릿 달고 산다 싶은 덬 아니면 진자 힘들거야

후회하지말고 티켓 하나라도 확보해놓자 우리의 팬미팅 소중하다...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9 06.19 62,38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5,8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7,60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드림 자컨 모음 💚 Cover|CHENLE - 落叶归根 (Wang Leehom 王力宏) 24 24.08.06 32,59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90488 잡담 작년 214 시야래 개쩐다 2 23:49 40
290487 잡담 이 글보고 취켓은 생각도 안함 ㅎ 1 23:45 57
290486 잡담 첫막 3층 아직도 간간히 나오긴 한다! 1 23:41 51
290485 잡담 첫콘 2층 필요한 덬들!! 3 23:41 71
290484 잡담 생각해보니까 동선 다시짜야겠구나 1 23:31 97
290483 잡담 좌석이 어케 된거양? 7 23:29 140
290482 잡담 요쉐 지성이 진짜 귀엽다 2 23:19 58
290481 잡담 막콘 구하려고 힘내는 중인 덬들아 11 23:19 162
290480 잡담 런지니 진짜 말티쥬 같지 않니 2 23:00 68
290479 잡담 혹시 작년 팬미 302구역 가본사람 있어?? 2 22:57 105
290478 잡담 놀은 취소해도 바로 안 풀려서 취켓 극악인거야? 12 22:53 172
290477 잡담 자정전까진 암것도 못먹겠다..... 2 22:39 163
290476 잡담 다들 언제언제 가 36 22:36 174
290475 잡담 퀸즈 가격 참고만 해봐 4 22:13 327
290474 잡담 지금 막콘 3층 포도알 보여 14 22:10 291
290473 잡담 만약 세시간 일찍도착하면 인스파에 그냥 있는건갘ㅋㅋ 6 22:08 178
290472 잡담 인스파이어 빨리가면 할거 없긴 한데 그래도 실내 대기고 안에 왔다갔다 좀 하고 앉아 있다보면 시간 가더라 1 22:08 59
290471 잡담 첫날밖에 못가지만 마음이 아주 따수워졌네 4 21:59 202
290470 잡담 대중교통으로 3시간이면 걍 셔틀이 낫지? ㅎ 10 21:56 170
290469 잡담 우리 팬미는 양일 다 비욘라야? 2 21:52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