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 가장자리여도 2층보단 가깝지? https://theqoo.net/nctdream/425471329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29 작년에 2층 갔는데 쪼끔 아쉬웠어서 측면, 가장자리여도 1층 잡아가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