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부분에 카라 감길만한 요소를 가득가득 주네 내가 그걸 놓치고 봐서 1차때 좀 덜 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루시도 좀 더 품게되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 특히 그 오빠?가 아무것도 모른채 죽늨 장먄 너무 충격적이라 나도 쟤죽인다고 나댈거같음
앞부분에 카라 감길만한 요소를 가득가득 주네 내가 그걸 놓치고 봐서 1차때 좀 덜 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루시도 좀 더 품게되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 특히 그 오빠?가 아무것도 모른채 죽늨 장먄 너무 충격적이라 나도 쟤죽인다고 나댈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