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나쁜놈으로 나오고 여자가 남자를 줘패고 여자가 남자보다 힘적으로 우세하고 여자들끼리 연대하는 스토리가 마음에 안 드는 거인 듯어떤 캐릭에 이입했다기보단 걍 저런 존나 단순한 사고를 갖고 있는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