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까지 보고 보바펫 567 보고 즌3 보라는 건 봤거든 근데 즌3 보고 나서도 보바펫은 다시 돌아가서 아예 안봐도 되는거야? 뭔가 타임라인이 다 이어지는 느낌같고 사건을 다 같이 해결하는거 같긴 하던데..